티스토리 뷰

앞서 포스팅한 일본 서플리먼트들의 포장을 살펴보자.

대부분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다.

요렇게.

지퍼락이라 밀봉이 편하기는 한데 이것들을 서랍에 넣어놓고 그때 그때 꺼내 먹기도 귀찮고

책상위에 올려놓자니 얘들이 똑바로 서 있을 수 있는게 아니라서 보기에 별로다.

세워놓으면 자빠지고 뉘여서 겹쳐놓으면 미끄러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네 진짜 갖다버린다?

 또 칼로리밋트 같은 경우에는 밖에서 뭘 먹을 때 찾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이어트 한답시고 대놓고 저런거 꺼내들고 먹기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묵처묵하면서 저런건 챙겨먹는다는게 부끄럽자나 *-_-* 

그래서 DHC가서 휴대용 케이스 데려왔음.

 짜잔~

세금포함 157엔.

요거 사러 간거였는데 콜라겐도 사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란여자.............

 

 

요렇게 넣어두고 뚜껑에 적정 복용개수를 적어놨다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해졌다.

저 알록달록 약봉지들은 서랍에 잠시 재워두고 얘네부터 먹으면 된다

야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