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가 짧아서~
지금 가지고 있는 예스뷰티로는 뻣친 뒷머리를 안으로 말 수 없다는 핑계로 내 자신을 합리화시키고 구매.
코드가 회전식이 아닌게 아쉬웠지만 엄청 가볍고 일단 프리볼트라 ㅋㅋㅋㅋ
있으면 언젠간 해외에서도 쓰겠지 싶었다.
사기전에 다른 제품도 몇개 둘러봤는데 딱히 땡기는 것도 없고 전부 프리볼트가 아니더라고 ㅠㅠ

남들은 품평으로 받고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그러는데 나는 오프라인 구매. ㅋㅋㅋㅋㅋㅋ
공식 홈페이지에서 못찾은 오프라인 판매처를 다른 분 포스트에서 발견했다.
전부 다 있진 않겠지 해서 가까운 미용실부터 전화했는데 두번째에 당첨이요!
바로 버스 타고 날아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 원장님 같은 분이 도대체 어디서 알고 오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처없이 헤매이다가 ㅋㅋㅋㅋㅋㅋ

머리를 하러 간 것도 아닌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고마웠다. 다음에 머리 자르러 가야쥐.ㅋㅋㅋㅋㅋㅋ
스타일러쉬 전용 종이쇼핑백에 담아주심ㅋㅋㅋㅋㅋ

얼번블랙 Urban Black.
왜 얼번이야. 그냥 어번이라고 하면 안돼? 휴 ㅠ_ㅠ 암튼
보라/연두/주황색 모델도 있는데 걍 심플하게 좋아서 블랙으로 질렀다.
너무 작아서 장난감 같아 ㅋㅋ

상자를 열어 내용 구성을 살펴보았다.
고데기용 파우치+ 설명서 + 고데기 본품
코드를 정리할 수 있는 있는 케이블 타이? 가 달려있당 ㅋㅋㅋ 좋아 좋아 센스쟁이



고데기 크기비교~ 아이팟 터치 3세대랑!
진짜 작다 ㅋㅋ 장난감 같음

 



위에가 스타일러쉬 아래가 예스뷰티제품.
(예스뷰티 진짜 오래썼다 ㅋㅋㅋㅋㅋㅋㅋ중학교 때부터 계속 저거만 쓰고 있다
한번 터졌는데 똑같은걸로 또 샀던 거 같음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쓰고 나도 쓰고 가끔 스위치 켜둔 채로 외출하는 대형사고를 치기도 하는데
아직까지 아무일 없이(?) 잘 쓰고 있다. 요즘은 내가 더 늦게 나가니까 스위치 100% 확인함ㅋㅋㅋㅋㅋ)

요렇게 반투명한 보호캡을 씌워서 보관하면 된다.
고데기를 사용한 다음 식힐 필요 없이 바로 캡을 씌워도 된다.

 


램프 옆에 스위치를 2초정도 누르면 램프가 깜박거리면서 열판이 데워지기 시작한다.
사고 방지를 위해 20분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그리고 저 열판이 막 움직임. 쿠션처럼? 뭐래더라 아무튼 머리 빠짐 방지 기능이라는데 맘에 든다 ㅋㅋㅋ

열 올라오는거 완전 빠른데 너무 작아서 머리를 확실히 조금씩 집어야되서 짜증남 ㅠ_ㅠ 
내 머리 숱이 많다는걸 깜박했어 미췬 ㅠㅠ
근데 미니고데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뒷머리 안쪽으로 말아서 정리하는건 잘된다 ㅋㅋ 
후기 찾아보니까 물결펌은 이걸로도 잘하시던데 난 아직 어렵다 힝 내일 재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