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네보의 스펀지 클렌저!
파운데이션을 펴바를 스펀지를 사면서 클렌저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카운셀러 분이 추천해주셨던 제품이에요.
여름에 산 거라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ㅜ 할인해서 198엔 정도 였던 것 같아요.


가네보 밀라노 콜렉션에 들어있는 퍼프입니다.
2주 정도 사용했어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클렌저를 적당량 붓고 조물조물 주물러줍니다
물기가 있으면 안되요! 세척력이 떨어지더라구요.


적당히 조물거린 다음 흐르는 물에 헹구면 끝!
새것처럼 뽀~얘졌어요♡

완전 신기했음ㅋㅋ
거품도 안나는데 저렇게 잘 빨려요.

 전에 쓰던 파데용 스폰지도 이걸로 세척했었는데 깨끗하게 잘 빨렸어요.

근데...생각해보니까 저건 [퍼프]네요.이건 스펀지 클렌저인데... 왜 이걸로 세척했지??
이 무슨 삽질.. 근데 또 꺠끗히 씻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후기 추가해요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동영상!

 
사용된 제품들은 각각
 
- 베네피트 헬로플로리스 스폰지
- 맥 미네랄라이즈 SPF15 파운데이션 스폰지
- 가네보 2010 밀라노 컬렉션 파우더 퍼프
입니다.
 
종류는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깨끗히 세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엔 없지만 썸카인다고져스의 스폰지도 세척했었거든요.
맥도 그렇고 약간 되직한(크리미한?) 텍스처의 제품들은 가루 타입보다 녹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네요.
조금 시간을 들여서 문지른 다음 헹궈주세요.
 
장점
1. 뛰어난 세정력
2. 항균성분 함유
3. 착한 가격(통은 작은데 의외로 오래 쓰네요)
 
단점
1. 물에 충분히 헹구지 않으면 세척액 특유의 냄새가 나요.
    이건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
2. 한국에 안팜................................ㅋ

일본에서 생활하시는 분이나 여행가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굳이 지인한테 부탁해서까지 구입할 생각은 없지만
일본에서 생활한다면 꾸준히 재구입할 것 같은 제품이에요.
(노란색 제균 스프레이랑 비슷한 감각으로ㅋㅋㅋㅋ)

어쨌든 만족스러워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