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네피트 1월 사은행사]
베네피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 핑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중!
 
오늘 신촌 현대백화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받아왔다.
 
사실 미국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생각이었다.
근데 너무너무너무 틴트가 가지고 싶어서 매장 갔다가 13만원어치 샀음 역시 마성의 베네피트 ㅋㅋㅋ후덜덜
저번에도 받아놓고 안쓴 메이크업 쿠폰 때문에 12만원 넘겨버렸음 아으
세개밖에 안샀는데 13만원ㅋㅋㅋㅋㅋㅋㅋ이 가격이면 미국 사이트에서 실컷 사고 무료배송 받을 수 있는데...ㅡㅜ
그래서 결론은 해외배송으로 더 지를거임^^ 오늘 테스터 받은거 다 지를테다.
 
각설하고 바로 파우치 사진 고고띵


 
기존에 있는 개비백/라나백과는 다르게 얘는 각이 안잡혀있다.
잘 보면 베네피트 상품명이랑 제품들에 써있는 문구들이 적혀있다.
전에 주던 고져스파우치는 겁나 예쁘더니! 잡지부록도 예쁘더니!
저 부담스러운 핑크... 이건 베네피트가 아니고 레스포삭 같다. 낙하산천은 아니겠지만..
아무튼 각이 잡혀있는 타입이 아니라 가방에 막 넣고 다니기에는 좋다.
색은 좀 더 노란끼가 도는 형광 핑크. 형광펜 핑크색 딱 그거.

 
 



오늘 구입한 개비백♡이랑 크기 비교하기

 


 
작년 여름에 에고이스트에서 받은 파우치랑 같이!
 
에고이스트 파우치는 크기도 작거니와 길이가 짧아서 아이라이너같은건 꿈도 못 꾼다.
딱 헬로플로리스+페이스브러쉬+립밤 요렇게 넣어가지고 다녔다

 


핑크파우치 안에 넣을 화장품들
 
헬로플로리스 / 무인양품 페이스브러시 / 맥립스틱 2개
립컨실러 / 립글로스 / 립밤 / 핸드크림
 
어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다 립제품이여
 

 

한쪽은 그물망 포켓이고 반대편은 포켓이 두 개로 나뉘어져 있다.
가운데도 널찍해서 생각보다 많이 화장품이 들어간다.
위에 사진에 있는 걸 다 넣어도 저렇게 여유가 있다.
 
사이즈도 딱 적당하고 수납성도 좋다!
근데 색이 진짜 맘에 안들어어어ㅠㅠㅠ베네피트다운것같기는 한데 뭔가 아쉽다고오ㅠㅠㅠ
걍 사은품이니까 들고 다니지 돈 주고는 안사!
 
그나저나 개비백은 어떻게 채워넣고 다니지?
 
[한줄평]
컬러가 조금 아쉽지만.. 실용적인 파우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