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게 바로 무인양품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이크 정리 상자입니다.
뚜껑이 달려있는 타입을 샀어요. 재질은 반투명한 플라스틱이에요.



뚜껑이 잘 젖혀져요.



치크/하이라이터/섀도우 등등을 차곡차곡 넣어봤어요.
저기 베네피트랑 피그먼트도 있네요^^
꽤 깊이가 있어서 위쪽에 여유 공간이 남을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위쪽에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쉐딩/아이라이너) 들을 같이 넣으면 됩니다.
지금은 이 케이스에 화장솜이랑 면봉을 넣어놨어요 ㅋㅋ



길쭉한 타입의 트레이에는 아이라이너 펜슬 / 마스카라 등을 보관하구요.
넓은 정리함에는 립 관련 제품들을 몽땅 넣어놨어요. (립밤,립컨실러,립스틱,립글로스)



아니면 이런식으로 분류해도 괜찮겠죠?




무인양품 메이크박스의 장점은 같은 크기의 정리함까지 쌓아올릴 수 있다는거에요.
그나저나 한국에서 산 건 라벨 스티커가 왜 저렇게 큰가요 ㅋㅋㅋㅋ



메이크박스는 화장대 서랍에 놓고 사용하면 편리해요.
함께 판매하고 있는 이런 메이크업 박스와도 사이즈가 맞아서 활용도가 더 높아요.
한국에 들어올 때 화장품 싸려고 샀던 건데 맘에 들어서 몇 개 구입해서 더 쓰고 있네요!

다양한 높이와 사이즈의 메이크박스를 판매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본인에게 적당한 사이즈를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