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출처 : 미샤 홈페이지(http://www.beautynet.co.kr/)


미샤 더 스타일 퍼펙트 브러시 클렌져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가네보의 스펀지 클렌저와 다르게 브러시도, 퍼프도 세척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에요.

색은 맥이랑 똑같지만 가격은 2분의 1ㅋㅋㅋㅋ 거기다가 미샤데이까지 이용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괜히 사람들이 훈샤훈샤 하는게 아니었어ㅋㅋ
 



* 브러쉬 세척하기 *

 
 안쓰는 컵이나 일회용 종이컵 같은데에다 세척액을 붓고 브러쉬를 흔들어서 헹궈주세요.

 절대 빨래하듯이 문지르면 안되구요.

 브러시 안쪽의 잔여물까지 빠지게 위 아래로 흔들어주세요.

 이때 브러시 끝이 용기 바닥에 닿으면 안되요. 브러쉬 솔 형태가 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같은 동작을 두 세번 반복한 뒤 흐르는 물에 깨끗히 헹군 뒤 그늘에 두고 말려줍니다.

 

사진 투척!


 

MAC의 168 브러시.

 쉐이딩 제품을 쓸 때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갈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척후에는?
 

짜잔!

끝부분엔 약간 물이 들어 안빠지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 깨끗해진 모습!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라 브러시 모양이 좀 다른데요.

다 마르면 원래대로 돌아와용ㅋㅋ

 

요건 MAC의 188브러시.

하이라이터 / 치크용으로 쓰고 있어요.

자세히 보면 펄땡이가 보여요. 아주 자세히 보면.

이것도 세척한 다음엔
 

뾰로롱

 흰부분에 약간 핑크색 물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하얘졌죠? >,


[퍼프 세척 후기]

얼마전에 썸카인다고져스에 있는 퍼프를 세척해봤는데 하나도 세척이 안됬어요 ㅠ_ㅠ
그런데 아리따움에서 선블록용 에어쿠션퍼프를 사서 얼마전에 가네보 제품으로
세척했거든요! 근데 이것도 뭔가 끈적끈적한거 같기도 하고 느낌이 찝찝한거에요.
썸카인다 제품 자체가 잘 안씻겨나가나봐요ㅠ_ㅠ 미치겠다



[Tip]

말릴 때는 브러시 모가 바닥을 향하게!

저는 책장에 테이프로 쫘아악 붙여놔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 유통기한을 지키는 것만큼 중요한 브러시&퍼프 세척!

 브러시나 퍼프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자주 세척해 주시는게 좋아요.

가끔 팩트에 들어있는 퍼프 떡이 되게 시커매진거 쓰고 있는 친구 보면
제발 빨아서 쓰라고 아님 새로 사라고 잔소리 작렬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심 궁금할 때도 있어요
정말 저걸로 파우더를 얼굴에 바르고 싶나!!

아는 분이 메이크업 하시는데 그 분도 중성세제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하긴 브러시가 수십갠데 매번 클렌저로 헹구려면 그 비용이 만만치 않겠죠?


외출 안하는 날 그냥 몰아서 쫙 씻어두면 다음날부터 바로 쓸 수 있잖아요~

매일은 아니어도 가끔은 브러시들도 씻겨주세용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