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열이 가보고 싶은 홍대 맛집.txt] 은 대박이었음.
한집은 출장가고, 한집은 월요일 정기휴무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라도 꼭 ^^ 이쁜동생이네^^^
역에서 먼쪽으로 빙 돌았는데 결국 간건 컨버스 벽화 있는 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차장골목ㅋㅋㅋㅋ뭥미
어쨌든 우여곡절끝에 Cafe1010에 도착했다. 
 


매장안은 이런 느낌.
카운터 왼편에는 다양한 디자인 소품을 파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부업하시나~ 했더니 이 카페가 텐바이텐에서 만든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업은 얼어죽을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페1010이군!

전체적으로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소품들로 매장이 꾸며져있다.
여행 몇번 안가봤지만 이런 컨셉트 괜히 설레이고 좋아~



티켓. 아 진짜 너무 귀엽지 않음?
디자인 문구 많이 보면 이런 내공이 생기나? 아 ㅠㅠ 진짜 쩔어 티켓 최고야

 


 
토이밀 샌드위치+에이드 세트랑 홍차라떼.
핫도그가 생각보다 맛도 좋고 볼륨도 있었다.
토이밀은 배정열 줌. 서울 기념품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에서 그냥 일반 체인 커피숍 가는 거 조금 아쉬웠는데 이제 여기로 올듯 ㅋㅋ 역에서도 가깝고!
 



카운터 앞에서 수다 떨다가 빈스빈스로 이동!
콤비네이션 와플 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