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사동에 있는 일마레.
세 명 중에 스마트폰 유저가 두명이라고 깝치다가 길 잘못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L MARE 일마레 가는길]
 
5호선 종로3가역 5번출구(1호선 갈아타는 쪽이랑 반대 방향이에요)로 나오면 삼거리가 나와요.
낙원상가 밑으로 지나서 인사동 네거리가 나올 때까지 쭈욱 직진합니다.
사거리에서 홍치과의원 간판이 있는 쪽 길로 조금 올라가면 일 마레가 보여요.

근데 네이버 지도 이상하다 홍치과의원이 안나와!
구글맵 찍어서 찾을 땐 그거 보고 갔음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걸려 있던 사진.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겠지?
길 헤매다가 기운이 다 빠져서 한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발사믹식초 싸랑해!

요즘은 다 저 드레싱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종로 어디도 그랬었는데
어쨌든 난 좋아하니까 씽난다 씽나



플레이스매트 였나 뭐랫지 맥도날드에서는? 이런거 아무튼 한번씩 꼭 찍어줘야됨ㅇㅇ




새우&브로콜리 크림 파스타




피클
피자가게에서 주는 그 피클은 싫은데 이런 집에서 만든 느낌의 피클은 너무 좋아요.
피클 만들까 아삭아삭




해물 토마토 리조또.
색 보정도 한 몫 했지만 그릇이 뚝배기라 왠지 한국 요리같음 아흥
요즘 크림소스보다 토마토가 좋아서 강력하게 밀고 나감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마르게리따! 바질도 좋아! 토마토도 좋아! 치즈도 좋아!
결론은 이 피자 좋아!!!!!!!!!!!!!!!

후식으로는 드립커피~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헐 대박 완전 맛있어 ㅋㅋㅋㅋ미친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또갈래또갈래 머 이런 정도는 아니에요.
뭐 체인점이라 큰 기대는 안했으므로 ㅋㅋㅋ 아무튼 다시 가자고 하면 안 갈 듯.

Cafe Grapple이 훨씬 맛있었음 ㅜㅜ (카페 그라플)




인사동 한글간판! 신기함
토니모리도 네이쳐리퍼블릭도 다 한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함



첫눈이다.



첫눈을 필사적으로 찍으려는 플래쉬 세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