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니모리 파티러버 젤 아이라이너 - 브라운

 

가격대비 괜찮다. 작년 초에 산것도 일본 들고가서 올해까지 계속 쓰다가 한국 오면서 버렸다.

검정색은 메이블린 쓰고 있다. 토니모리보다 양도 적고 빨리 굳는것 같은데 나도 모르게 자꾸 메이블린을 사게 됨ㅋㅋㅋ

메이블린 젤 아이라이너는 브라운 색상에 펄이 들어있어서 토니모리 ㄱㄱ

너네 용량 줄이고 가격 올렸더라 어?!?!?!?
진짜 짐승처럼 퍼주고 4000원이더니ㅠㅠ

뭐 올렸어도 저렴하니까 ㅋㅋ 조아조아
그나저나 새제품은 정말 부드럽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잌쿠

 

 


메이크업하고 9시간 지난 다음 촬영한 사진.
아침에도 사진을 찍어놔야 비교가 되는건데 망해따ㅠ_ㅠ 비교가 안되자나 ㅠ_ㅠ


눈꼬리쪽은 좀더 진하고 날렵하게 뺐었는데 약간 경계가 부드러워졌다.

 

 

선은 어느정도 남아있는데 역시 끝이랑 앞쪽이 살짝 번져있음
속눈썹쪽은  채운다고 채웠는데 왜 저렇게 또 비어있어? 미친거아냐? 나 저러고 나갔다왔다고??


갈색이어서 언더까지 칠해도 부담이 없을뿐만 아니라 번져도 심하게 팬더가 안되는 점.
번지는것도 정말 물감 번지듯 번지는게 아니라 색이 흐려진다는 느낌이라서 좋다.


*잡담*

토니모리 토마토팩 나온 뒤로 아주 그냥 귀여운 케이스로 뽕 뽑는 것 같던데

미는듯 안미는듯한 제품들 중에 보물이 막 숨겨져있다ㅋㅋㅋㅋ

매장에서 일할 때 엄청 이것저것 사댔다ㅋㅋㅋㅋ월급 도로 갖다바침ㅋㅋ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 어성초 시트마스크/프라이머/팩트는 디자인말고 품질이 괜찮음 하늘색케이스..ㅋ/립스틱

 

기초는 베리베리 걔넨 향이 넘 달고 비비크림은ㅋㅋㅋㅋㅋㅋ비비크림이 젤 별로인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