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섀도우는 루나솔 아이섀도우의 스테디 셀러.
스킨모델링아이즈 시리즈의 베이지베이지(Beige Beige)입니다.

 

전에 쓰던 Light Variation이 바닥을 보이다 못해 내장팁에 묻히기 힘들 정도로 양이 줄어서 ㅜ_ㅜ
같은 색을 살까 하다가 베이지베이지를 데려왔어요.


 매장에 가서 이번 봄에 나온 파레트랑 고민하고 있으니까

카운셀러 언니도 베이지베이지는 워낙 定番(teiban : 유행에 상관없는 기본형 상품,스테디셀러)이라

판매율도 높고 실제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없는 컬러 조합이라고 추천해주시길래 구입했어요!

(그리고 결국 고민하던 봄신상과 여름한정 팔레트도 같이 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미친듯ㅋ)

 


베이지베이지의 색 조합은 요래요~

 웜톤의 베이지/브라운 계열의 색상이 배열되어있고, 사진에서는 펄이 안보이는데 은은하게 4색 모두 펄이 있어요.

오른쪽 상단의 베이스 컬러는 라메가 약간 들어가 있는데

 코후레도르랑 비교하면 아주 조신하고 얌전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상단/왼쪽하단 색은 보면 다른데 눈에 발랐을 땐 큰 차이가 없어요

제 눈이 둔한건지..

근데 네 가지 색을 다 사용해서 화장을 하면 광택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그라데이션이 그렇게 이쁨ㅋㅋㅋㅋㅋㅋ

 

데일리용 섀도우.

진한 화장은 부담스럽지만 아이메이크업 할 때 그라데이션을 넣고 싶다!

하면 이거 강추요 ㅋㅋ


<발색샷>

왼쪽이 더 실제 색상에 가까워요~

 꼭 아이라인 그리면 포인트 컬러 먹히더라 아오


눈썹은 KATE 디자이닝 아이브로 섀도우 EX-4호
/가네보 코후레도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사용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