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명수씨가 진행하는 '언더커버보스'에 나왔던 자니로켓버거.
리포터즈 클럽 친구와 함께 바비브라운 강남 신세계점에 들렀다가,
국내에도 자니로켓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지하1층)

미국의 정통 수제 햄버거 집이라고 한다.


메뉴판!
수제 햄버거 특유의 볼륨감(!)을 자랑하는 사진.
양이 꽤 많을 것 같아 햄버거세트 하나 + 쉐이크를 주문했다.
둘이서 나누어 먹었는데도 꽤 배가 불렀다.



호호 이게 바로 미쿡의 정통 수제 햄버거인가요.
그래 저 스마일이야! ㅋㅋㅋㅋ사 장님이 더럽게 못 그리던 그 케첩스마일!ㅋㅋㅋㅋㅋ



햄버거 세트. (어떤 버거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ㅜㅜ)
햄버거 + 프렌치 프라이 + 탄산음료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약 1만원대.

햄버거 단면을 못찍었는데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버거보다 두꺼운 편이다.
프렌치 프라이도 통통하다.
맛은 정말 '미국'스러웠다. 이걸 뭐라고 표현하지? 짜다기보다는, 맛이 엄청나게 진했다. 




오레오 쉐이크. 가격은 7,000원.
맥도날드 쉐이크보다 약 5배 정도 비싼 가격. ㅎㄷㄷ
맛있긴 하다. 이것도 엄청 진~했음♡
먹고 나서도 입안에 우유향이 한참 남아있었다.
양이 꽤 많아서 햄버거 대신에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다.

위치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9호선 고속터미널 역)

아~ 난 역시 피자보다 햄버거가 더 좋아! 햄버거 만세!
사진을 보니 갑자기 쿼터 파운더 치즈가 먹고 싶어진다 ㅜㅜ 

맞다, 근데 여기 직원들 태도가 별로였음.
주문 받을때도 시큰둥~ 냅킨 꺼내려고 갔는데도 시큰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