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도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ㅜㅜ
오늘 최고기온이 31.3도였대요!

앞으로 얼마나 더 더워지려고 ㅋㅋㅋㅋ어후 ㅜㅜ
정말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요즘 학생분들은 아르바이트도 해야하고~
자격증 준비에 외국어 공부에 대외활동까지!
여름방학이라고 해도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으실거에요.

그래도! 여름이라고 하면 먼저 떠오르는건 역시 피서죠 :)



친구들과 함께 차를 타고 슝슝 놀러가서



강에서 보트도 타고



바베큐 파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여름 휴가!



학교에서 가는 여름 야유회랑 MT도 빠질 수 없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기 전날, 가장 고민되는 것이 모다????????
바로 [짐싸기] 지요!



이것도 필요할 것 같고, 저것도 필요할 것 같고, 다 챙겨서 가져가야 할 것 같은 그 기분이란..
BUT! 저희 이민가는거 아니잖아요 ㅋㅋㅋㅋ
"꼭 필요한 물건만" 똑똑하게 챙겨야 갈 때도 편하고 돌아오는 길도 편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갈 때 꼭 챙겨야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짠! 한손안에 들어가는 요 파우치 안에 여행할 때 필요한 화장품들이 전부 들어있어요.
안을 한번 볼까요?


음.. 참 깨알같이 욱여넣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어떤 것들이 들어있는지 알아볼까요?



(※ 핑크색 글씨는 이 중에서도 반드시! 챙겨가야한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이에요)

A비누에요.사실 요즘은 대부분의 숙소에 샴푸&바디클렌저&폼클렌징&치약 정도는 구비되어 있어요!
    사실 '이것도 있으면 좋을지 몰라..'라는 마음을 마지막까지 없애기 어려웠기 때문에...가져갑니다ㅋㅋㅋㅋㅋㅋ
B: ! 빗도 하나정도는 비치되어 있지만 여럿이 놀러갈 때는 자기가 쓸 빗을 하나 챙겨가는게 좋아요.
   (근데 저것도 숙소에 놓여 있던 빗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C: 비상약입니다. 이건 사람마다 다른 부분인데요.
    저는 잘 포장된 길을 걷다가도 혼자 넘어지는 타입이라 ㅜㅜ 항상 반창고랑 연고를 가지고 다녀요.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멀미약을 챙기시고! 건강하신 분들은 패스합니당ㅋㅋ
D: 화장솜&면봉. 여행일수를 계산해서 본인이 필요한 만큼만 조그마한 지퍼백이나 비닐봉투에 담아 넣으시면 됩니다. :)
E: 손거울. 여자분들은 평소에도 많이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이죠.
F: 하이라이터펜. 붓이 내장되어있는 리퀴드 하이라이터에요. 비비크림을 바른뒤 가볍게 T존과 눈썹뼈쪽에 발라주면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여요. 쇄골에 살짝 발라도 예뻐요^^
G: 아무리 가볍게 화장을 한다고 해도 아이라이너는 포기 못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라이너도 하나 챙겨가기!
H: 클렌징오일&기초제품입니다. 화장품을 사고 나서 받는 샘플들은 아껴놨다가! 이럴 때 쓰면 됩니다.
    샘플이 없는 분들은 다이소에 가면 조그마한 화장품 용기를 팔고 있으니 그걸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I: 뷰러. 속눈썹을 뷰러로 올려주면 마스카라를 하지 않아도 눈이 더 선명해보여요.
J: 인공눈물. 요건 절 위한제품이에요. 호호
K: 아이브로우 펜슬&섀도우 : 눈썹은 그려야죠! 섀도우랑 펜슬타입 둘 중에 하나만 챙겨가시면 되요.
L: 립밤&립스틱. 립밤은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바르는 아이템이죠. 립스틱은 리치립칼라 [소프트코랄] 색상이에요.

              입술에 화사한 색을 바르면 눈화장을 하지 않아도 얼굴 전체가 생기있어 보이거든요.^^ 틴트도 좋을 것 같아요!

M: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바비의 비비크림입니다. 비비크림 특유의 잿빛 색상이 돌지 않고 밀착력이 높아서
     원래 피부가 좋았던 것처럼 보여서 민낯인척 하기 좋아요! 요건 엠티 필수품인듯..ㅋㅋㅋㅋㅋㅋ


현도리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리스트는 이상입니다!
저는 정말 줄이고 또 줄였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위의 리스트 외에도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 아니면 저건 필요없는 것 같아요~ 라고 생각하신 제품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우리 다 같이 여름 계획을 짜보아요♡ 헤헤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