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비브라운 리포터즈 클럽 2기 김현정입니다.
얼마전에는 바비브라운에서 런칭한 섀도우 옵션 아이 팔레트를 이용한 메이크업 방법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서 브론징 메이크업 팁을 올려볼까합니다 :)

여름!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약간 태닝한 피부에 붉게 그을린 얼굴이 떠오르는데요.



바로 이런 느낌?
대학교에 입학했을 때 일본인 친구가 알려준 화장인데요.
태닝한 느낌이 나서 여름에 더 즐겨하게 되더라구요. :)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를 이용한 브론징 메이크업]


태닝한 느낌을 주는 블러셔는 바르는 방법이 조금 달라요.


[일반적인 블러셔 바르는 방법]

보통 블러셔를 바를 때에는 방긋 웃은다음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브러쉬를 둥글려가면서 바르는데요.



[브론징 메이크업의 블러셔 바르는 방법]


브론징 메이크업을 할 때는 둥글게가 아니라 볼안쪽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넓어지게 펴바르시구요.
브러쉬에 남아있는 파우더로 콧등 가운데 부분을 가볍게 좌우로 쓸어주세요.
그러면 너무나도 쉽게!! 태양빛에 붉게 익은듯한 -_-* 홍조처럼 보이는 브론징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아까 그 모델입니다. 이분도 볼바깥쪽까지 블러셔 넓게 바른게 보이시죠?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넓게 펴바르세요.
저는 바비브라운의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마우이] 색상을 사용했어요.
(마우이(maui) 발색 및 후기 보러가기)

그리고나서 눈/입술 화장을 합니다.

요때 팁 두가지~

속눈썹을 최대한 강조해주세요!




저는 시원한 느낌을 주려고 파란색 아이섀도우를 사용했는데요.
아이섀도우를 안 바르고 마스카라만 진하게 바르면 소녀 같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블러셔도 더 돋보이구요:)
대신 속눈썹 하나는 짱짱하게 올려줍니다!

입술은 최대한 글로시하게!



Flash OFF(좌)/Flash ON(우)
입술은 틴트보다는 립스틱/립글로스로 촉촉하게 연출하는게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바비브라운의 하이 쉬머 립글로스 '시트러스' 색상을 사용했어요.
(발색 및 후기 보러가기)

요렇게 해서


브론징 메이크업 완성!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귀 있는데까지 넓-게 발랐어요. 물론 분노의 쉐딩도..ㅋㅋ

마우이는 색이 너무 핑크빛이 도는 것도 아니고 진짜 딱 '코랄핑크'이란 느낌이라서
연하게 바르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진하게 발라서 브론징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계속 요것만 바름ㅋㅋㅋ 올해안에 구멍을 내주겠샤

브론징 메이크업은 요즘 유행하는 에스닉한 의상이랑도 잘 어울리니까요, 올 여름에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