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라보 (Beuatylabo)에서 2월달에 출시한 염색약 후리후리휩! (ふりふりホィップ)

흔들다는 뜻의 ふる(huru)와 휩크림의 ホィップ(whip)라는 단어를 합쳐 만든 제품명처럼

기존의 염색약과 다른 휩크림같은 제형의 거품염색약이에요.

 일본에 와서 염색을 한게 이번이 네번째인데 여태까지는 프리티아를 사용!

프리티아도 그럭저럭 잘 썼는데 신제품이기도하고 용기가 너무 귀여워서 >,<

이번엔 후리후리휩으로 염색해봤어요~



요게 후리후리휩 사진! 뒤에 무한도전 캘린더 ㅋㅋㅋㅋ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같은 용기에 스트라이프 무늬가 너무 귀여움!

사용한 색상은 프렌치쇼콜라에요~

잡지마다 밝은 허니블론드 색상이 유행이라는데

아르바이트 때문에 너무 밝게 할 수도 없고

가뜩이나 상한 머리 노란 머리라 더 개털같아서 톤 다운시키려고 일부러 그레이톤으로 샀음 흐흐

염색할 때 애쉬계열 색상을 쓰면 붉은기나 노란기가 좀 가라앉아서 차분해보이니까 좋아요 ♥

[☞전제품 색상 보기☜] 

용기 뒷면에 간단하게 사용방법이 적혀있어요.

 <사용방법>

 1. 먼저

쉐이커 용기에 베이스워터를 먼저 넣고, 그 다음에 파우더를 넣습니다. 

2. 흔든다.

뚜껑을 닫고, 강하게 아래위로 30회 이상 팍팍 흔듭니다.(도중에 멈추시면 안되요!)

3. 바른다.

휩크림이 만들어지면 손으로 떠서 머리 전체에 거품을 내듯 바릅니다.

4. 기다린다.

머리 전체에 다 바른 다음에는 30분정도 방치합니다.

5. 헹군다.

염색제를 헹구고, 샴푸랑 린스를 한 다음 타올로 가볍게 말리고 애프터컬러 미용액으로 마무리합니다.

※휩크림이나 헹군 물이 눈에 절대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제품사용방법(동영상) 보기☜]

[☞제품사용방법(이미지) 보기☜]

 

요게 제품 구성이에요

왼쪽부터 애프터컬러 미용액, 워터베이스, 장갑, 파우더, 사용설명서

 용기에 워터베이스랑 파우더를 넣고 쒜킷쒜킷 흔들었는데

 

망했다...난 이런 머랭같은걸 원한게 아님

꾸덕꾸덕한 휩크림을 원했음^^

 홈페이지 가보니까 30cm 이상 벌어지게 아래위로 신명나게 흔들어주라는데 내 리듬감이 부족했나봄ㅁ...

 

이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팍팍 흔들어주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양도 부족하고 ㅠ_ㅠ 휩크림같지도 않고 우씨 ㅠ_
아무튼 이걸 동봉되어있는 비닐장갑을 끼고 머리에 처덕처덕 발라줍니다.
프리티아는 용기를 눌러야 거품이 나와서 용기도 지저분해지고 손가락도 아팠는데
 요건 그냥 푹푹 퍼서 바르면 되니까 편하네요.

 

<전체에 도포한 사진>

 아 뒤에 맥도날드 유니폼 보이네 부끄부끄

이대로 30분정도 빈둥대다 머리를 감았어요!

 


<왼쪽 - 염색전, 오른쪽 - 염색후>

 

술먹고 사진 찍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꼬졌음ㅋㅋㅋㅋㅋㅋㅋ
지난달에 프리티아 다크쇼콜라 색상으로 염색했는데
그새 물이 빠져서 위에 검은 머리랑 아래쪽이랑 색상차 나는거 보이시나요 ㅜㅜ
일본에선 요거 푸딩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아무튼 카메라로 색을 잘 못잡았는데 염색후에는 전체적으로 톤이 많이 다운되서 푸딩도 없어졌고
애쉬톤 색상이라 노란기가 많이 가라앉았어요! 캬캬캬 이게 젤 맘에 듬
어차피 또 물 빠지면 밝아지겠지만 흠ㅋ

다음에 염색할 땐 제대로 흔들어서 휩크림을 머리에 발라주겠음.

 근데 이거 생각보다 독한것같아요
프리티아도 독하다고 하는 분들 봤는데 저는 괜찮았거든요
이건 바르는 순간 눈에서 눈물이ㅋㅋㅋ어쨌든 눈물 줄줄 흘린것 빼곤 프리티아보다 맘에 들었음!

아무튼 독한 것 같으니 두피 민감하신 분들은 사용 전에 팔 안쪽에 꼭 테스트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