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레알 파리 엘세브
컬러 바이브 컬러 케어 오일 에센스


가격

1,103円

용량
100mL

제품 설명

컬러케어필터 배합으로 자외선,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는 헹구지 않는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
농축되어있는 샤인 리치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침투하여 큐티클을 정리하여 당신의 모발에 부드러운 감촉과 윤기를 선사합니다.

로레알 파리 엘세브

컬러 바이브 컬러 케어 오일 에센스

제품 설명이 조금 어색하지만 이해해주세요.ㅜ

염색 모발은 자외선이나 건조함 같은 외부 요인으로 인해 머리 색이 바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에센스는 머리를 한번 코팅해줌으로써 색이 바래는걸 방지하고, 머리결이 좋아지게 해준대요.

위에 사진에 모발 코팅한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은 되게 거창한데 결론은 헤어 에센스입니다.

 

어뭐 다른가? 싶었는데 안 바른 날이랑 바른 날 차이는 조금 있어요.

오늘 어째 머리가 차분하다? 왜지? 싶은 날은 에센스를 바른 날 ㅋㅋㅋㅋㅋㅋ

흡수도 빠르고 손이 끈적이지도 않아서 두통째 쓰고 있어요.

딱히 끌리는게 없는 이상 계속 이걸로 고고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