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도리에용~

바비브라운의 파티 컬렉션, 두번째로 리뷰할 제품은 쉬머 브릭입니다.


쉬머브릭이니까 훼이스 블렌더 브러쉬도 함께ㅋㅋㅋ

바비브라운의 쉬머브릭은 한번 굽고! 또 한번 구워서 만든다고 해요.

미세한 진주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단하게 외관을 살펴볼게요. 연말에 나온 제품들은 다 요 디자인이지요?
깔끔한 검정색에 메탈느낌의 테두리가 아주 이~뻐~
 


기존 쉬머브릭이랑 크기는 똑같고, 높이가 조금 낮은 편이에요.




펴지는 각도는 요 정도?


보호 필름은 센스~

섀도우나 치크를 사면 보호 필름을 빼버리고 사용하는 편인데요.

보호 필름을 사용하면 거울에 가루가 덜 묻네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버리지 마세요잉!ㅜㅜ


대충 외관을 살펴보았으니 이제 제품 발색을 살펴볼까요?
 

기존의 쉬머브릭은 5개의 색상이 무지개떡ㅋㅋ같이 들어있는데요.

이번 제품은  골드&실버 두가지 색상이 들어있어요. 가까이서 보니까 쉐이커랑 칵테일잔이 더 귀엽네요 ;)



빻고 굽고 굽고! 그래서 그런지 입자가 정말 고와 손가락으로도 발색이 잘 됩니당
 


손등발색이에요.

골드는 번쩍번쩍 황금색이 아니고, 살짝 따뜻한 노란빛이 도는 색상이에요.

실버도 차갑고 금속적인 느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색상이에요.



두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면 가운데 같은 색이 나오는데요.

하이라이터로 쓸 때는 저렇게 두 색을 섞어 사용하는게 자연스럽고 예쁜 것 같아요.



두가지 색상을 믹스해 T존에 발라봤어요.

사진에 찍히려고 조금 과하게 발랐더니 미간이 금색으로 빛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황금불상인갘ㅋㅋㅋㅋㅋㅋ

적당량을 바르면 굉장히 자연스러워요..


※ 이건 지금 리뷰 쓰다 생각난거라 사진이 따로 없는데,

블러셔를 바르기전에 하이라이터를 먼저 사용하면, 조금 더 입체적이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또, 쉬머브릭은 아이섀도우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방금 집에 들어와서 화장을 한 상태라.. 그 위에 쉬머브릭을 덧발라 보았어요.



골드색상을 사용하면 요런 느낌이구요.


실버 색상을 덧바르면 요런 느낌으로 바뀌어요.

골드냐 실버냐에 따라 뉘앙스가 조금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쉬머브릭을 사용했더니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면 기존에 쓰던 섀도우 아이섀도우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네요 



마지막은 섀도우 + 하이라이터 샷!


골드색상을 아이섀도우로 사용했구요, 두 색을 믹스한걸 C존에 발랐어요.


* * *


개인적으로 인위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흰색이 많이 보이는(?) 하이라이터는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잘못 쓰면 코가 막 분필같고 얼굴이 은갈치 같아 보이고 ㅠㅠ 

그래서 약간 아이보리빛에 가까운 케빈어코인 셀레스틸 파우더를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고 있어요.



파티 쉬머브릭은  셀레스틸 파우더보다는 금빛이 많이 돌고 화려하다는 느낌인데요.

케빈어코인은 워낙 자연스러운 편이고 ㅋㅋ 


다른 하이라이터에 비하면 쉬머브릭도 자연스러운 편인 것 같아요!

색 자체가 흰 색이 적고 따뜻한 빛이 도는 편이라 걱정했던 것보다 튀지 않고 피부에 잘 어우러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간만에 하이라이터를 했더니 얼굴이 확실히 입체적으로 보이네용ㅎㅎㅎㅎ

내일은 이거 바르고 학교에 가야겠어요*-_-*



※바비브라운에서 제공 받은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