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크루들끼리 알바 끝나고 밥 먹자고 해서 가스토에 모였다!

가스토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대체로 메뉴에 [드링크 바] 라는게 있어서

한 2-300엔 정도 내면 음료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여튼 밥 다 먹고 심심하니까 벌칙을 걸고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벌칙은 폭탄음료 마시기.

술이 없으니까 드링크바에서 조금씩 다 가져와서 섞고 핫소스 뿌리고 식초 넣고 난리남

사진은 소금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머냐면

첨에 머라고 말하고 손가락 드는건데 잇세-노- OO(숫자)! 였던가?

 

뭐지

한국에도 있지 않나



아무튼 예를 들어 사람이 8명이면 0-8 사이의 숫자를 외치면서 엄지를 들거나 그대로 둔다.

사람들이 들어올린 엄지손가락 개수랑 자기가 말한 숫자가 일치하면 승리.

이기면 한손씩 빼는건데 먼저 두 손을 다 빼면 게임이 끝나고

마지막까지 손이 남아있는 사람이 벌칙을 받는다 ㅋㅋ

 

수다떨다가 헤어졌다.

집 가려는데 마츠오카상이 오늘 소가상이 밥 사는데 같이 안가겠냐고해서

또 낼름 따라감ㅋㅋㅋㅋㅋㅋ내 철판 어떡해^^^^........

가서 라면먹고 길가에서 소가상 혼자 낼름 걸어가는데 쥰니 모델 같다면서 놀리다가

소가상은 포즈잡고 마츠오카상이랑 코노스상이 사진찍고 ㅋㅋㅋㅋㅋㅋ

「うあマジかっこいいストリート系だ!」

이쥐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겼음 

가운데 있는 저 정체불명의 음료를 마셔야함.

 

 

아 진짜 웃겼음

핫소스 쳤는데 의외로 안맵다고 했더니 "역시 한국인" 드립 작렬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애가 먹었는데 걔도 안맵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밤 되서 빠이빠이 하고

셋정도 남았는데 쉬는 시간에 잠깐 나온 매니저랑  밥 먹으러 갔다.



S매니저 여기 진짜 좋아하는 듯.

이날이 처음 먹으러 간 날이었는데 이 뒤로도 뭐 라면 먹자하면 100% 여기였음.ㅋㅋ

덕분에 한동안 무슨 반숙계란 추가쿠폰 같은거 진짜 많이 가지고 있었닼ㅋㅋㅋㅋㅋ
 



길가에서 소가상 혼자 낼름 걸어가는데 쥰니 모델 같다면서 놀리다가

소가상은 포즈잡고 마츠오카상이랑 코노스상이 사진찍고 ㅋㅋㅋㅋㅋㅋ

「うあマジかっこいいストリート系だ!」

이쥐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겼음


'Dori's Life >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89. 도토루 면접  (0) 2010.01.07
Day 88. 오미야게&64  (0) 2010.01.06
Day 86. 64(ろくよん)  (0) 2010.01.04
Day 84. 2번 IN  (0) 2010.01.02
Day 83. 새해다  (0) 2010.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