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세이도 -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SPF50+ / PA+++
3150円

한국에서도 유명한 아넷사 선블록입니다.
3150엔이라고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2000엔대 중후반에 구입했어요.
제가 살던 동네에 있던 드럭스토어에서는 여름 내내
인기있는 선스크린 제품들을 입구에 있는 매대에 쌓아놓고 할인판매 하고 있어요.
저도 그때 샀는데 얼마전에야 다 썼네요.
 
피부가 좋으면 자차를 베이스로 쓰고 얇게 틴모만 바를텐데
모공도 잡티도 많아서ㅋㅋㅋ 베이스는 꼭 모공커버용 제품을 따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얘두 선스크린 이외의 다른 기능은 없어요.
 
[에센스]라는 이름처럼 케이스가 시원한 하늘색에 홀로그램펄이 씌워져있네요.
여름에 사서 그런가 태양이 그려져 있어서 그런가
난 얘만 쳐다보면 여름같고 막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겨울인데
  


 
수정액처럼 흔들어 쓰는 타입입니다.
에센스 타입이라 그런지 선블록 치고는 텍스처가 꽤 묽어요.

 


문질러서 흡수시킨 모습. 몇 번 롤링하면 금방 스며들어요.
생각보다 촉촉하지는 않았지만 유분감이 지나치지 않아 여름에도 무난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거의 매일 사용했는데 4-5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이거 다 쓰고나서 지금은 전에 사용했던 미샤 에센스 선블록으로 사용하는데
흡수력 확실히 다르네요. 미샤도 무난하게 쓰고는 있는데 뭔가 맘에 안듬 ㅜ 아마도 향기?
전에 로레알도 만족스럽게 사용한걸 보면 선스크린은 어느정도 유분기가 있는 걸 선호하는 듯 합니다.
 
 
평점
4.0/5.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