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영마랑 다이에에서 본 마사지기가 눈에 아른거렸다.

페이스크리에 6천엔대.

이온클렌징기인데 파운데이션이나 생활먼지 등 클렌징으로도 쉽게 떠러지지 않는 더러움을 제거해 준다고 한다.

클렌징 다음 단계에 화장솜을 기계에 끼우고 토너를 묻혀 사용한다!

 

사실은

어제 밤에 가봤는데 9시 반이 지나서 폐점이길래  못샀다.^^

30분을 더 망설인 죄로 못샀다고 혼자 분해하다가 새벽에 @cosme 들어가서 후기 읽어봤더니

진짜 닦이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화장솜이 진짜 갈색이 되니까 뭔가 후련하다며 난리도 아님ㅋㅋㅋ

거기다가 여드름이 진정된단 얘기를 듣고 나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씻고 다이에로 가서 질렀음

나는 이거 써보려고 일부러 화장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왔는데 건전지가 안들어있었음

아 그거 두개 넣어주는게 그렇게 힘들었냐 이 쫌팽이들아?!

집 앞 패밀리마트 달려가서 얼른 사다 전지끼우고 사용함

 

사용후기

기계가 소리도 안나고 진동도 없어서 이게 진짜 작동이 되는 건지 불안한데

3분동안 마사지하면 화장솜이 진짜 갈색이 된다! 갈색은 아니고 노란색, 파운데이션색 ㅋㅋ

그리고 요걸 쓴다음 에센스를 바르면 흡수가 잘된다♡

 

+

이제 사용한지 3주정도 됐는데 솔직히 피부가 엄청나게 좋아진 건 모르겠다.

일본오기전에만해도 볼에 뾰루지가 많았는데 양볼에 나는 뾰루지가 줄었음!

턱쪽은 자궁이 워낙 안좋으니 답이 업ㅂ고^^

클렌징 오일을 써서 화장을 지울 때 얼마나 신경 써서 했느냐에 따라 화장솜에 노폐물이 묻어나는 정도도 다르다.

춥다고 대충한 날은 어김없이 난리나고

좀 꼼꼼히 스탠다드로 클렌징한 날은 화장솜에 노폐물이 그렇게 많이 묻어나오지 않는다.

아무튼 만족중ㅋㅋ

 

아마 난 언젠가 스팀미용기를 사겠지

'Dori's Life >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14. 항공공원 마츠리 / 타케우치  (0) 2009.10.24
Day12. 샤부샤부  (0) 2009.10.22
Day10. 맥모닝,가라오케  (0) 2009.10.21
Day9. DHC 프로틴 다이어트  (0) 2009.10.19
Day8. 아사쿠사+신오오쿠보  (0) 2009.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