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ri's Life/ 리뷰

HTC DESIRE

Jun27 2010. 10. 18. 19:35

내가 HTC DESIRE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운영체제가 제일 빨리 업그레이드 된 모델이라는 점이다.

2.2 프로요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받으면
태더링이라고 해서 3G 데이터 통신을 무선인터넷 신호로 바꿔
스마트폰을 AP(액세스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와이파이보다 속도는 느리겠지만,
어쨌든 내 아이팟 터치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
엄마가 가족할인으로 묶어놓은 SKT를 해약하지 않아도 된다는 강점!ㅋㅋㅋㅋ

디자인도 사진으로 봤을 때는 엄청 남성스러웠는데
직접 보니까 좀 무겁긴해도 이쁨ㅠ_ㅠ
2년동안 고장 안내고 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쓰던 프레스토를 위약금까지 물어가면서 디자이어를 데려왔다.

앱스토어가 아닌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이 기분>,<
근데 확실히 참신하거나 재밌는 어플들은 아직 앱스토어가 압도적으로 많다.
터치에서 쓰던 어플을 대신할 것들을 찾아봤는데 아직 없음요

지난주 주말에 데려왔는데 이제서야 업그레이드 받으려고
HTC Sync랑 업그레이드 파일 다운 받는 중.

웃긴게, 내가 사는 지역을 고르래서 Asia1로 했는데 대기시간 5시간^^
혹시나 해서 USA로 했더니 훨씬 빠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업글해야디 꺄꺄꺄꺠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