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비브라운 리포터즈 클럽 2기 현도리입니다.


장마가 끝나나-했더니 더위가 찾아왔어요ㅜㅜ
오늘은 아침 온도가 27도였다고 하네요.
이제 8월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도 오~래가는 아이 메이크업 강좌를 준비했어요.
지난번에 바비브라운 BB크림 뷰티클래스에서 들은 방법을 활용한 메이크업이에요. :)

여러분은 혹시 Meltproof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얼마전에 바비브라운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이 단어를 발견했어요!



바비브라운에서 만든 단어인가? 해서 구글에 검색을 해봤더니


아니 이럴 수가 자동완성까지!@_@
사전에 안나오는 걸 보면 기존에 있던 단어는 아니고..
melt와 proof의 합성어로,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뜻하는 표현인 듯 했습니다.

멜트프루프라는 단어 말고 또 지속력이 긴 화장품에 붙는 단어가 있어요.
모다모다모다? ^0^

정답은 롱웨어 Long-wear!

 

바비브라운의 젤아이라이너, 크림섀도우, 메탈릭크림섀도우에 롱웨어라는 표현이 들어가죠?
요 '롱웨어'라는 말이 들어간 제품들은 다른 제품에 비해 지속력이 훨씬 좋아요.
여기에 노스머지마스카라에 아이라이너&크림섀도우 전용 브러쉬들까지 모두 한데 묶어서
[롱웨어 아이 컬렉션]이라고 부른답니다♡

오늘은 이 롱웨어 아이 컬렉션 제품들을 사용해서 위에서 말했던 번지지 않는 화장!
멜트프루프 메이크업을 해볼거에요.


이번에 사용한 제품들은 개인적으로 다 진짜 맘에 들어요!
특히 메탈릭 롱웨어 크림 섀도우랑 노스머지 마스카라랑 쉬머브릭 많이 아끼고 있습니다ㅋㅋ
이 제품들은 아직 발색 사진을 안올렸는데 조만간 올릴게요 :)




멜트프루프 메이크업 완성 ♡

제가 얼마전부터 쉬머브릭에 꽂혀있거든요!
디카로는 쉬머브릭 특유의 광이 잘 안잡혀서 완성샷은 핸드폰입니다 ㅋㅋㅋㅋㅋㅋ편애함ㅋㅋㅋ
쉬머브릭을 하이라이터처럼 사용할 때에는, 평소에 블러셔를 바르는 위치보다 살짝 위쪽에 바르면 됩니다.
양볼이 은은하게 빛나는거 보이시죠? 헤헤

지속성도 좋아요! 오늘 정류장을 잘못 보고 내려서 두정거장 정도 걸었는데
피부는 땀이랑 기름이 ㅜㅜ 올라오긴 했지만 눈화장은 그대로였답니다!
바비에서 자신있게 '롱웨어'라는 수식어를 붙인 제품들인만큼, 지속성은 정말 훌륭한듯해요.

무더위에도 번지지 않는 깔끔한 멜트프루프 메이크업, 이번 여름엔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