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조미손톱 보고 저건 도대체 어떻게 한걸까 궁금했는데 시럽네일이라고 하나보네요.
스폰지 그라데이션에 비해 자연스럽고 색이 예뻐서 정성을 들인 티가 나요.
그치만 이건 뭐 덧바르고 덧바르고 덧바르기의 연속.
맘 급해서 빨리빨리 덧바르면 기포 들어가고 난리도 아님ㅋㅋㅋㅋ
다 마르는데 12시간 넘게 걸린대요. 조심조심
어떤분이 스폰지 그라데이션을 한다음 
손톱색으로 덧바르는게 더 빠르다고 하시던데 다음에 해봐야겠어요~
저는 예전에 샀던 거라 그냥 이걸로 썼는데 올리브 데코가 마르는데 좀 오래걸려요
에뛰드 하우스에 초코우유색 사용하셔도 되요~
 

사용색상
에뛰드하우스 쁘띠 달링 네일즈 - PK010 핑크 에이드
올리브데코 - 515 손톱빛 (올리브영에서 팔아요)



[2년 뒤 덧붙이는 글]

시럽처럼 투명한 느낌이 나는 네일은 아마 젤네일.
UV라이트를 사용해서 투명한 느낌이 나고 오래간다.
대신 가격은 기본 10만원 이상.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