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구입한 벨라밤바와 파인딩미스터브라이트!
걸밋츠펄은 제품 자체는 마음에 들었는데 본품 용량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고,
포지틴트나 하이빔은 반대로 용량이 너무 많아서 본품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이에요.
베네피트에서 패키지 상품은 막 열렬하게 가지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딱 사고 싶었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길래
트라이얼 세트다! 지르자!!! 쓰고 좋으면 본품도 지르자!!! 이런 마음으로 질렀어요. 

치크는 이번에 나온 벨라밤바!
볼에서 광선을 쏘는데 ㅠ_ㅠ 너무 예뻐서 이걸로 데려왔어요. 원래 단델리온 사려고 했는데 ㅋㅋ
진심 나 남들이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유명한 치크는 하나도 없는 듯 ㅠ

개별 발색 샷은 제품 리뷰에 따로 올릴게요.

파인딩 미스터 브라이트의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걸밋츠펄 - 7.5mL
포지틴트 - 4.0mL
하이빔 - 2.5mL
이레이즈페이스트 - 3.2mL

 걸밋츠펄이 조금 넉넉히 들었으면 했는데 뭐.. 어쩔 수 없는듯 본품도 양이 적으니 ㅠ
아무튼! 벨라밤바와 파인딩 미스터브라이트를 이용해 평소와는 다른 핑크톤의 메이크업을 해 봤어요. 

사용한 화장품

베네피트 - 파인딩미스터브라이트
베네피트 - 벨라밤바

파운데이션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쿨바닐라)
마스카라 : 데자뷰 래쉬넉아웃
아이브로우 : 케이트 디자이닝 아이브로우
아이섀도우 : 코후레도루 쥬얼리셔스 (앰버베이지)
립밤 : 질스튜어트 후르츠 립 밤

언제봐도 떨어지는 나의 브랜드 충성도 ㅋㅋㅋㅋ

STEP 1.
걸밋츠펄을 얼굴 전체에 펴 바릅니다.
펄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되시면 유레블이랑 섞어서 바르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펄도 적어지고 유레블의 노란기도 잡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방법!

STEP 2.
파운데이션을 바릅니다.
본인이 사용하시는 비비크림 혹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주세요.
사진은 찍었는데 엄마가 양심도 없냐고 하시길래 생략함 ㅋㅋㅋㅋㅋㅋㅋ

STEP 3. 컨실러로 잡티/다크서클 가리기

평소에 자주 생략하는 컨실러!
저처럼 볼에 붉은기운이 있는 사람이 붉은 빛 도는 블러셔를 바르려면 컨실러는 필수입니다. ㅜ
다크서클은 완벽하게 가리기가 조금 어려운데요.
핑크톤이 도는 컨실러로 가려서 눈 및을 밝게 해줘야 얼굴이 전체적으로 환해보여요!

 


왼쪽 : 베네피트 이레이즈 페이스트 (2호)  / 오른쪽 : DHC 아크네케어 컨실러 (2호)

이번에 사용한 이레이즈 페이스트는 다크서클용 컨실러라는 이름답게 핑크빛이 많이 돌아요.
DHC는 잡티/여드름 자국 등 붉은기를 가리기 위한 컨실러라 노란빛이 강한편이구요.
 


눈 아래쪽 피부는 두껍게 바르면 화장이 뜨기 쉽기 때문에 컨실러는 아주 얇게 바르는게 중요합니다.
컨실러 브러시 끝에 콕 찍어서 이레이즈 페이스트를 묻혀주세요.
저게 한쪽 눈에 바를 분량이에요.


이 쾡한 눈 및에 발라주세요. 약간 남는건 눈앞머리 위쪽으로 펴발라줬어요. 난 거기도 퀭함.



양쪽다 바르고 나서!
다크는 남아있지만 눈 및이 어느 정도 환해진게 보이시나요?

STEP4. 하이라이터 / 볼터치 바르기

스텝4부터는 그날그날 어디에 포인트를 주느냐에 따라 순서가 바뀌는데요.
오늘은 치크 색이 조금 진하니까 치크 먼저!

 


아 못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동공 폭발할듯
흰색점이 찍혀있는 위치에 하이빔 조금씩 바른다음 문질러서 펴바르시구요
치크는 저런식으로 웃었을때 가장 높게 튀어나오는 곳을 중심으로 귀쪽으로 갈수록 가늘어지게 바르면 되요.

STEP5. 아이라이너/마스카라

원래는 눈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지만 오늘은 일부러 아이라이너 대신 짙은 갈색 섀도우로 라인을 그렸어요.
대신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하려구요.

 

이렇게요.
마스카라 이날 첫 개시 했는데 좀 짱인듯 .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 리뷰 : http://hyundori.tistory.com/168)
 
STEP6. 틴트로 마무리

 


 포지틴트+립 밤으로 입술화장까지 간단하게 마무리합니다. 끝! 



디카로 발색 잡기도 셀카 찍기도 너무 어려움!!!!!!!!!!!!!!!!!!
내 얼굴도 아님! 사기다!!!!!!!!!!

* 오늘의 TIP*

잇코상이 방송에서 알려준 팁인데요,
블러셔 색이 너무 진하다! 싶으시면 브러쉬에 파우더를 묻혀 가볍게 쓸어주세요.

'Cosmetics >  Make-up Tutor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 맥 메이크업 페이스 차트  (3) 2011.06.24
메이크업의 기본 순서 알기  (0) 2011.04.25
블랙 지브라 네일  (1) 2010.10.23
핑크 시럽 네일  (0) 2010.10.23
파스텔톤 도트 네일  (0) 2010.1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