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비브라운의 5월 신제품 소식입니다.

바비브라운에서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색상의 ‘크리미 립칼라’가 출시했어요.

무려 10가지 색상^^



6개 제품의 발색을 바비브라운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미리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바비브라운 공식 블로그 –> http://bobbikorea.blog.me/30106446919


계속 고민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워시드 시쉘이 맘에 들고,

넥타도 발색이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바비브라운 온라인 몰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했답니다.

 

크리미 립 칼라 말고도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 또 있어요.

 



SPF 15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

섀도우 옵션 아이 팔레트

 

위의 아이들인데요. 아직 블로그에도 자세한 설명이 없어요.ㅜㅜ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는 발림성과 커버력이 더욱 우수해졌다고 합니다.

비비보다는 가벼운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어요.

색상은 4종류가 있는 것 같아요.

 

섀도우 옵션 아이 팔레트는 아마 구입할 것 같아요.

제가 지금 가지고 아이섀도우는 다 펄이 있는 제품이라

요즘 바나나랑 헤더를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이건 펄 있는 제품 / 없는 제품 골고루 있는데다가 색도 딱 제 취향이라서 진심ㅋㅋㅋ구매력 폭ㅋ발ㅋ

위의 펄있는 제품 발색이 어떨지가 관건이네요.

그리고 바나나랑 헤더를 구입하겠죠.

이런 미췬…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