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자뷰 래쉬 넉아웃 마스카라

가격
 
\24,000

* 래쉬 넉아웃 마스카라의 특징 *

 

한번만 발라도 풍성한 볼륨감

- 필름형 왁스를 2.4배 배합해서 기존의 제품에 비해 밀착력이 강화 되었습니다.

- 빨리 마르므로 금방 볼륨감 있는 풍성한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 독자개발한 볼륨 스타일링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가닥 한가닥 확실하게 올려줍니다.


팬더눈이 되지 않아요!

필름이 눈가의 유분이나 땀에 강하기 때문에, 안약 등을 넣어도 번지지 않습니다.

 

미온수로 간단하게 클렌징 

미온수로 속눈썹을 불려서 살살 문지르기만 하면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속눈썹의 손상도가 줄어듭니다.


 


* 사용후기 *

 친구가 이게 그렇게 볼륨감이 좋다길래 라섹하기 직전에 아무 생각없이 지른 마스카라입니다.
어제 개봉했어요. 수술하고 3주가 지났으니까! 우하하하

피버윙으로 유명한 데자뷰에서 나온 마스카라에요. 

저 위에 박력볼륨이라는 문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ㅋㅋㅋㅋㅋ
박력볼륨이래ㅋㅋㅋㅋㅋ어디 갸루 잡지에 나올 표현
 피버윙보다 통통한 케이스라 그립감이 좋아요.

 음 뭘 더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서 바로 사진 투척할게요 


짠.  마스카라 바른 모습이에요.
진한 갈색 섀도우로 아이라인을 그렸지만 마스카라가 볼륨이 있어서 눈매가 또렷해 보여요.

컬링도 오래 유지 되고 롱래쉬 기능도 왠만큼 있어요.
언더에 바르기 좋아요! 한번만 발라도 속눈썹이 또렷해지네요

액 자체가 약간 꾸덕꾸덕해서 덧바르다보면 약간 뭉쳐요.
번짐은 없고 약간의 가루 날림이 있어요. 
눈물/안약에 강해요.

이거 바르고 그대를 사랑합니다 보러 다녀왔는데 영화 끝난 다음 한 첫마디는
"이 마스카라는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두 팔 들고 만세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온수에 지워지니까 아마 워터프루프는 아니겠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찾는게 아니라 이 부분은 넘길게요.

결론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하고 싶으신 분께는 롱래쉬넉아웃을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원하시는 분께는 피버윙을 추천합니다


* 래쉬넉아웃 마스카라 사용팁 *

Q : 정말 완전 풍성하게 연출하고 싶어요!
A : 눈에 바른 마스카라액이 반 정도 마른 상태에서 마스카라를 덧바릅니다.
     원하는 볼륨감이 표현될 떄 까지 반복하세요.

Q: 처진 속눈썹이라 컬링 효과가 오래 지속 됬으면 좋겠어요.
A: 마스카라액이 완전히 마른 다음 뷰러로 속눈썹을 한번 더 올려주면, 컬이 오랜시간 지속됩니다.
   (속눈썹이 꺾일 위험이 있으니 너무 강하게 집지 마세요)

Q: 미온수로 문지르면 바로 지워지나요?
A: 마스카라액을 미온수로 불린다음 살살 문지르면 마스카라가 벗겨지듯 떨어져 나온답니다.

Q: 마스카라액이 피부에 묻었어요!
A: 당황해서 바로 문지르면 번질 위험이 있어요. 마스카라 액이 완전히 다 마른 후에 면봉으로 지우시면 쉽게
    떼어집니다. 

※본문에 나와있는 제품설명/사용팁은 데자뷰 공식 홈페이지의)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