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

영마랑 이와타상 부부랑 오랫만에 외출.

원래 다른 데 가기로 했었는데(어디었더라?) 일정이 바뀌어서 나카노에 다녀왔다.

저기 하트 그려진 빨간 간판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상점가가 있다.




아침겸 점심식사를 하고 두시간동안 각자 쇼핑하기로 한 뒤 헤어짐.

상점가를 걷다보면 어느순간 건물 안에 들어와있는데, 여기가 재밌다.

옷도 팔고 카페도 있고 만화 관련 상품들도 팔고 

프리미엄 붙은 비싼 만화책, 옛날 만화 관련 피규어, 코스프레 옷, 돌피도 있었다!

 

나 혼자 추억에 잠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규어 파는데서 크리스마스 악몽의 잭 발견해서 나 허우적댐

내가 한국 가기전에 다시 여길 와서 널 데려가겠노라며 약속하고 헤어졌다.

 

아 맞다 돌아보는데 뿌요뿌요에 나오는 카방클 인형이 디피되어있었다!

완전 귀여워 미쳐 ㅠ_ㅠ

겁나 가지고 싶었는데 판매용 상품 아니래 ㅠ_ㅠ 그럼 전시해놓지마 나쁜자식아

 

아무튼 2시간정도 자유시간을 가진 다음 카페에서 집합!

 


 

이와타상 부부 기다리는 중. 아이스티를 주문했다.

따끈따끈한 홍차가 나왔다.

아까 브런치 먹은 집도 모닝빵 달랬더니 토스트 주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나카노 st?
 



조신하게 찍히고 싶었는데 머리가 방해한다.
 



에잇 몰라
 



와 짱 이뻐

배경이
 



요건 나카노에서 산 사진엽서~

엄마가 마릴린 먼로 팬이라 요게 딱이다~ 싶어서 샀음!



 

요건 내꺼!

커다란 잭은 못데려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미련이 남아 쪼매난 놈 하나 사왔음

상자속에 저 6가지중에 랜덤으로 들어있다.

 

제발 제발 거적데기 파자마 입은 잭만 아니길 빌었것만
 



짠...


'Dori's Life >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103. 문패  (0) 2010.01.21
Day102. 이슬언니랑!  (0) 2010.01.20
Day 98. 해피밀  (0) 2010.01.16
Day 97. 재회  (0) 2010.01.15
Day 95. 영마 대학 합격!!  (0) 2010.0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