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데이트 완료!


2.2 프로즌 요구르트~
이름 진짜 너무 귀여워 ><

자꾸 중간에 연결해제되고 그랬는데 ㅠ_ㅠ
비행모드 취소시키니까 바로 됬다.

중간에 전화오면 안된다고 해서 비행모드로 한건데..
괜히 그랬나봐

이번엔 초기 설정하는 부분에서 gmail 바로 동기화시켜버렸더니
gmail 연락처에 있던 일본 친구들 연락처가 그대로 다 동기화됬다!

연락처는 앞에 국제전화 표시가 없어서 다시 입력해야되긴 하지만..
어차피 메일 보낼 일이 더 많으니까 괜찮겠지 뭐.

핸드폰 속에 있던 전화번호부는 삭제됬는데
앨범 속 사진은 그대로 남아있었다.
뭐임ㅋ

반응 속도도 조금 빨라진 느낌,
슬라이드 해서 화면 넘길 때 좀 빠르고 부드러워졌다고 해야되나.

구글 음성검색도 잘된다.
일본어도 되나? 해서 니홍고! 하고 외쳤더니
"이런거" 라고 검색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플 새로 다 받고 태더링도 실행봐야겠다 ><

다운로드는
http://www.htc.com/kr/SupportViewNews.aspx?dl_id=1042&news_id=767  <- 여기로

댓글